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하이엔드 전세형아파트 '아산 아르니 퍼스트' 22일 오픈

대전

    하이엔드 전세형아파트 '아산 아르니 퍼스트' 22일 오픈

    충남 아산 방축동 일대 지하2층~지상29층 규모, 총 6개동 498세대 구성

    아산 아르니 퍼스트 조감도. 새천년종합건설 제공아산 아르니 퍼스트 조감도. 새천년종합건설 제공
    새천년종합건설은 충남 아산시 방축동 일대에 고품격 전세형 하이엔드 임대아파트 '아산 아르니 퍼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는 지하2층 ~ 지상29층 규모, 총 6개동 498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 면적 84㎡ A타입 261세대, B타입 237세대로 공급된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는 전세형 아파트로 입주민들은 최장 10년간 취득세·종부세·재산세 등의 세금 부담 없이 장기 거주가 가능하다. 또 청약 시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당첨 이후 전매 제한도 없으며,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29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신정호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에는 입주민 라운지, 실내 골프연습장 및 스크린골프, 펫파크, 건식사우나, 게스트하우스 등 다채로운 명품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망 등 단지 주변 인프라도 장점으로 작용한다. 수도권 전철 1호선을 비롯해 KTX천안아산역 등 편리한 교통망과 대형마트, 전통시장, 등 쇼핑시설을 비롯해 시청과 교육지원청 등 공공기관이 갖춰져 있어 원스톱 중심 생활이 가능하다. 또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초중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고등학교도 가깝다는 장점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새천년종합건설이 선보인 첫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인만큼 유명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펼쳤다"라며 "명의 변경이 가능하고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으로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 아산 풍기동에 위치한 주택전시관은 22일 문을 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