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국민의힘 경남도당위원장에 정점식 의원 선출

경남

    국민의힘 경남도당위원장에 정점식 의원 선출

    국민의힘 경남도당 제공국민의힘 경남도당 제공
    정점식(통영고성) 국회의원이 국민의힘 경남도당 위원장에 선출됐다.

    국민의힘 경남도당은 지난 22일 도당에서 도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운영위원회를 열어 단독 등록한 정 의원을 도당위원장으로 선출하는 건을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정 위원장은 "국민의힘은 대선, 지방선거에서 승리하며 국민들과 도민들게 과분한 사랑을 받았지만 최근 새 정부와 당 지지율이 동반 하락하며 위기를 맞고 있다"며 "게다가 물가는 치솟고 민생경제도 어려워지는데 코로나도 재확산 추세에 있어 대외적 상황도 좋지 않다. 이럴 때일수록 무엇보다 더 낮은 자세로 국민과 도민만을 바라보고 초심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정 위원장은 그러면서 "국민과 도민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민의를 반영하고 각종 현안에 대해 개선방안을 마련‧실천해 나갈 때 비로소 우리 국민의힘은 국민의 신뢰와 지지를 되찾아 올 수 있을 것"이라면서 "저와 함께 '다시 도약하는 경남, 더 신뢰받는 국민의힘, 함께 잘 사는 도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점식 신임 도당위원장은 중앙당 최고위원회의의 승인 후 1년 임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