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YG 측, 강승윤-문지효 열애설에 "개인 일, 확인 어려워"

연예가 화제

    YG 측, 강승윤-문지효 열애설에 "개인 일, 확인 어려워"

    왼쪽부터 강승윤, 문지효. 위너 공식 페이스북, 문지효 인스타그램왼쪽부터 강승윤, 문지효. 위너 공식 페이스북, 문지효 인스타그램위너 강승윤과 배우 문지효의 열애설에 소속사가 사적인 일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8일 CBS노컷뉴스에 "소속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라고 밝혔다.

    앞서 온라인상에는 각각 강승윤, 문지효로 추정되는 두 사람의 사진이 널리 확산했다. 파란색 옷을 맞춰 입고 걸어가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었다.

    강승윤은 보이그룹 위너의 리더다. 위너는 '리얼리 리얼리'(REALLY REALLY) '공허해' '에브리데이'(EVERYDAY) '아일랜드'(ISLAND) '러브 미 러브 미'(LOVE ME LOVE ME) '아예'(AH YEAH) '끼부리지마' 등 많은 노래로 사랑받았고, 강승윤은 솔로로도 데뷔해 왕성히 활동했다.

    문지효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재학 시절 엠넷 '고등래퍼' 시즌 1에 나왔고, 김민규의 곡 '타임랩스'(TIME LAPSE)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또한 문지효는 강승윤이 올해 3월 발매한 싱글 '본 투 러브 유'(BORN TO LOVE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이 있다. 강승윤은 1994년생, 문지효는 2000년생으로 6살 차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