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영화 '오! 마이 고스트' 안서현·이주연 코로나 확진

영화

    영화 '오! 마이 고스트' 안서현·이주연 코로나 확진

    오는 7일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불참

    영화 '오! 마이 고스트' 포스터. ㈜제이씨엔터웍스 제공영화 '오! 마이 고스트' 포스터. ㈜제이씨엔터웍스 제공영화 '오! 마이 고스트'의 배우 안서현과 이주연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영화 '오! 마이 고스트' 측은 "9월 7일 기자간담회는 안서현 배우와 이주연 배우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정진운 배우와 홍태선 감독만 참석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초 오는 7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언론배급시사회 이후 진행하는 기자간담회에 감독과 주연 배우 전원이 참석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부득이 불참하게 됐다.
     
    오는 15일 개봉하는 '오! 마이 고스트'는 귀신 보는 스펙의 신입 FD 태민과 갈 곳 없는 붙박이 귀신 콩이가 스튜디오 사수를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 벌이는 코미디 영화다.
     
    귀신 보는 신입 FD 태민은 배우 정진운이, 갈 곳 없는 스튜디오의 붙박이 귀신 콩이는 배우 안서현이 맡아 캐릭터의 독특한 매력을 십분 살릴 예정이다. 특히 안서현은 '옥자'의 히로인 미자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후 5년 만의 스크린 나들이에 나서 기대를 모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