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수시청 유도팀, 전국체전 '금메달' 영예



전남

    여수시청 유도팀, 전국체전 '금메달' 영예

    남자일반부 –81㎏급 이광희 선수 22일 결승서 한판승

    지난 22일 울산 문수체육관에서 열린 유도 남자일반부 –81kg급 결승에서 이광희 선수(가운데) 금메달을 획득했다. 여수시 제공지난 22일 울산 문수체육관에서 열린 유도 남자일반부 –81kg급 결승에서 이광희 선수(가운데) 금메달을 획득했다. 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청 유도팀 이광희 선수가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23일 여수시에 따르면 전날 울산 문수체육관에서 열린 유도 남자일반부 –81㎏급 결승에서 이광희 선수가 한판승을 거두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제103회 전국체육대회는 다음달 7일부터 13일까지 울산시 일원에서 개최되지만 유도 종목은 세계선수권대회와 일정이 겹쳐 지난 21일부터 경기를 치르고 있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전국체전에는 여수시청 직장운동경기부에서 4개팀(육상, 유도, 요트, 롤러) 32명의 선수와 지도자가 참가하게 된다.
     
    특히 대회 일정보다 먼저 치러진 유도 종목에서 금빛 승전보를 전함에 따라 이번 대회 여수시청 선수단의 선전이 기대되고 있다.
     
    여수시 관계자는 "그동안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온 선수와 지도자의 노력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다음달 7일 본격적으로 열리는 전국체전에서 모든 종목, 모든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