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올봄 꽃가루 날린 레드벨벳, 겨울 컴백도 확정

가요

    올봄 꽃가루 날린 레드벨벳, 겨울 컴백도 확정

    레드벨벳이 오는 28일 컴백한다. 레드벨벳 공식 페이스북레드벨벳이 오는 28일 컴백한다. 레드벨벳 공식 페이스북5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컴백 날짜를 확정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가 오는 28일 발매된다고 7일 알렸다.

    이 앨범은 레드벨벳이 올해 새로 시작한 '더 리브 페스티벌 2022'의 두 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겨 있어 레드벨벳의 풍성한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올해 3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을 내고 타이틀곡 '필 마이 리듬'(Feel My Rhythm)으로 활동했다.

    바흐의 곡 'G선상의 아리아'를 샘플링한 '필 마이 리듬'은 섬세하고 우아한 스트링 선율과 강렬한 트랩 비트, 환상적인 분위기의 보컬이 어우러져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레드벨벳은 '필 마이 리듬'을 통해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특히 '꽃가루를 날려'라는 파트의 가사와 춤 모두가 큰 인기를 끌었다.
     
    8개월여 만에 컴백하는 레드벨벳의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는 오늘(7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