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화천군 산천어축제 성공 위한 고속도로 마케팅 나서

강원

    화천군 산천어축제 성공 위한 고속도로 마케팅 나서

    화천산천어축제 고속도로 마케팅이 지난 14일 시작됐다. 화천군 제공화천산천어축제 고속도로 마케팅이 지난 14일 시작됐다. 화천군 제공
    강원 화천군이 '2023 얼음나라 화천산천어축제' 성공을 위해 3년 만에 다시 고속도로 마케팅에 나섰다.
     
    화천군은 21일까지 춘천에서 땅끝 경남 고성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107곳을 방문해 현장홍보를 진행한다.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주요 고속도로 주행거리만 약 5000㎞를 넘나들 전망이다.
     
    1회차 홍보에서는 중앙선, 경부선, 남해선 주요 거점인 춘천~원주~제천~안동~대구~영천~경주~양산~김해~창원 휴게소 24곳을 방문한다. 2회차에서는 중부내륙과 남해선, 춘천~여주~충주~문경~상주~고령~창녕~칠원~진주 휴게소 18곳을 찾는다.
     
    3회차는 영동선과 중부선, 통영-대전 고속도로 휴게소 21곳이 대상이다. 주요 코스는 춘천~문막~여주~오창~대전~함양~고성이다. 4회차 홍보는 서울-양양, 경부선, 논산, 천안, 호남선, 순천-완주 휴게소 20곳에서 진행되며, 홍보단은 춘천~가평~서울~천안~공주~논산~익산~순천을 찾는다.

    마지막 5회차 홍보는 서해안선, 호남선, 남해선의 안산, 당진, 서천, 고창, 광주, 순천, 진주 등 24개 주요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화천군은 한국도로공사의 협조를 얻어 휴게소마다 화천산천어축제 포스터를 붙이고 안내 리플릿, 기념품 등을 배부할 계획이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한 명의 관광객이라도 더 유치하겠다는 생각으로 홍보에 나서고 있다"며 "안전한 축제, 신나는 축제를 통해 기다려 주신 관광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