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밀양시-동서대, 밀양르네상스시대 완성 콘텐츠 개발 '맞손'

경남

    밀양시-동서대, 밀양르네상스시대 완성 콘텐츠 개발 '맞손'

    밀양시청 제공밀양시청 제공
    경남 밀양시는 16일 시청에서 동서대학교와 밀양르네상스 시대의 완성을 위한 문화예술 중심의 지속 가능 콘텐츠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문화예술·관광·미디어·IT 분야 등 지속 가능 콘텐츠 개발 및 상호 교류, 국·시책사업 공동 추진, 행사·축제의 홍보 및 프로그램 개발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밀양시는 이번 협약으로 시내권 주요 현안사업인 명품 의열거리 조성과 연계해 도시재생·디자인·문화·관광 등의 분야에서 동서대와의 관학협력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지속 가능 신규 콘텐츠 개발 등 밀양르네상스 시대 완성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제국 동서대 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밀양르네상스 시대 완성을 위해 문화예술·디지털 콘텐츠 등 동서대의 특화된 분야를 활용하고 양 기관의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통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동남권 특성화 우수대학인 동서대학교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밀양르네상스 시대 완성을 위한 핵심사업을 추진하고 지속 가능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개발·적용해 밀양 미래 100년을 이끌어 줄 원동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