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부산교육감배 에어로빅, 힙합 경연대회 열려

부산

    부산교육감배 에어로빅, 힙합 경연대회 열려

    핵심요약

    전국 초중고 57교 72팀 343명 참가해 기량 겨뤄

    부산시교육청 전경. 부산시교육청 제공부산시교육청 전경. 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시교육청은 3일 오전 10시 부산 부산진구 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343명의 학생 선수들이 참가하는 '부산광역시교육감배 학생스포츠클럽 에어로빅힙합대회 및 전국학생스포츠클럽 힙합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스포츠 활동을 통한 학생들의 건강 체력 증진과 학교스포츠클럽 에어로빅힙합 종목 저변 확대를 위해 열린다.

    이 대회에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57교 72팀 343명의 학생 선수들이 참가해 공정·협동·도전의 스포츠 정신 아래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친다.
     
    이날 대회는 오전 '부산광역시교육감배 학생스포츠클럽 에어로빅힙합대회'와 오후 '전국학생스포츠클럽 힙합대회'로 나눠 진행한다.
     
    오전 대회에는 부산지역 10교 35팀 50명의 학생들이, 오후 대회에는 전국 47교 37팀 293명의 학생들이 각각 참가한다.
     
    참가 학생들은 성별 구분 없이, 다른 학교 학생들과도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대회에 출전한다.
     
    김범규 시교육청 생활체육건강과장은 "이번 대회가 유망주를 발굴하고 에어로빅힙합 종목의 저변을 확대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