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미주, 광기의 줄넘기 "돈 벌어보자"

방송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미주, 광기의 줄넘기 "돈 벌어보자"

    MBC 제공MBC 제공'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돈을 벌기 위해 단체 줄넘기에 도전한다.
     
    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서울 온 거지' 편으로 꾸며진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는 가진 것을 모두 빼앗긴 채 거지꼴로 서울 명소들을 여행하러 나선다.
     
    이날 멤버들은 여행에 필요한 각종 경비를 벌기 위해 다양한 게임, 퀴즈를 펼쳐 웃음을 선사한다. 그 중 단체 줄넘기에 도전한 멤버들의 '광기' 어린 모습이 공개돼 벌써부터 폭소를 유발한다.
     
    사진 속 박진주, 이미주 '주주 시스터즈'는 줄 싸대기 고통도 이겨내며 단체 줄넘기를 하고 있다. 무섭게 돌아가는 줄에 박진주는 겁을 잔뜩 먹은 모습. 이미주는 바닥에 주저 앉은 채 대역죄인 포즈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찮은 운동 신경으로 인해 구멍이 된 '주주 시스터즈'는 맹훈련 속 비장한 표정으로 단체 줄넘기를 한다. 오빠들은 줄에 걸릴 때마다 "정신 차려야 돼", "돈 벌어야지"라며 잔소리를 하고, 급기야 박진주는 유재석, 하하와 개별 면담까지 한다고. 특히 하하는 박진주에게 줄을 넘을 수밖에 없는 살벌한 팁을 알려줘, 과연 특단의 조치 속 멤버들은 단체 줄넘기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단체 줄넘기로 멤버들은 과연 얼마를 벌게 될지, 오늘(3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