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7m 우물에 빠진 소년, 4일만에 극적 구조됐으나…



아시아/호주

    17m 우물에 빠진 소년, 4일만에 극적 구조됐으나…

    • 2022-12-10 14:43
    ANI통신 SNS 캡처ANI통신 SNS 캡처
    인도 중부에서 좁고 깊은 우물에 빠진 소년이 4일 만에 구조됐으나 결국 숨졌다고 ANI통신 등 인도 매체가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중부 마디아프라데시주 베툴 지역의 한 지하수 관정(管井)에서 8세 소년 탄마이 사후가 극적으로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옮겼다.

    하지만 사후는 며칠간 좁은 공간에서 홀로 버티느라 완전히 탈진한 상태였고 끝내 사망했다.

    사후는 지난 6일 오후 집 근처 농장에서 놀다가 17m 깊이의 이 우물에 빠졌다. 사후의 부모는 즉시 사고 현장으로 달려갔고 아들이 살아있는 것을 확인했다.

    사후의 아버지는 "현장에 갔을 때 우리가 묻는 말에 답하는 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당국은 곧바로 포크레인 등 중장비와 소방관 등을 투입, 구조 작업에 나섰다.

    하지만 우물 입구 너비가 1m 안팎으로 매우 좁아 구조에 난관이 많았다.

    중장비를 이용해 땅을 파 내려가던 구조대는 안전을 고려해 이후 손과 소형카메라를 동원해 작업을 진행했다.

    인도 시골에서는 덮개가 없는 우물이 많아 어린이들이 빠지는 사고가 자주 발생한다.

    2019년에는 북부 펀자브주에서 2살짜리 유아가 우물에 빠졌다가 4일 만에 숨진 채로 발견됐다.

    지난 6월에는 중부 차티스가르주에서 24m 깊이 우물에 빠진 11세 소년이 4일 만에 구조되기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