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부산

    캠코, 부산 아동복지시설 개보수 지원

    23일 새들원에서 열린 '캠코온리 현판식'에서 캠코 권남주 사장이 아동들에게 간식을 나눠주고 있다. 캠코 제공23일 새들원에서 열린 '캠코온리 현판식'에서 캠코 권남주 사장이 아동들에게 간식을 나눠주고 있다. 캠코 제공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23일 '새들원(부산 동래구)'에서 보호대상아동 지원 사업의 일환인 아동복지시설 개보수 사업의 성공적 완수를 기념한 '캠코온리 현판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캠코온리(Kamco ONLY)는 따뜻함을 뜻하는 '온(溫)'과 새 단장을 의미하는 '리뉴얼(Renewal)'의 앞 글자를 따온 합성어다.

    보호대상아동 지원 사업은 올해 시작한 캠코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9월 캠코는 부산지역 내 보호대상아동의 취업과 자격증 취득을 돕는 자립 지원 프로그램과 아동복지시설 개보수를 위해 1억 원을 지원했다.

    캠코는 사업 지원 대상으로 새들원과 새빛기도보육원(부산 남구)을 선정하고, 도배, 장판 교체와 함께 아동들이 사용하는 침대, 사물함 등 비품을 교체해 주거환경 질을 높였다.

    권남주 사장은 "아동들이 더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이 될 아동들을 위한 지원 사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