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국힘, 총선앞두고 전남 10개 국회의원 선거구 당협위원장 모두 선출

광주

    국힘, 총선앞두고 전남 10개 국회의원 선거구 당협위원장 모두 선출

    목포-윤성웅, 영암.무안.신안-황두남

    황두남 영암・무안・신안당협위원장(왼쪽)과 윤선웅 목포시 당협위원장(오른쪽). 국민의힘 전남도당 제공 황두남 영암・무안・신안당협위원장(왼쪽)과 윤선웅 목포시 당협위원장(오른쪽). 국민의힘 전남도당 제공 
    국민의힘이 전남지역 10개 선거구 당협위원장을 모두 선출했다.

    국민의힘 전남도당(위원장 김화진)은 16일 그동안 공석으로 비어있던 전남 목포시와 영암⸱무안⸱신안 당원협의회 2곳에 대한 당협위원장 선출을 완료했다.
     
    국민의힘은 이날 국회에서 제34차 비상대책위원회를 개최하고 지난 11일 전남도당 운영위원회 의결 절차를 거쳐 상정된 목포시, 영암⸱무안⸱신안 2곳에 대한 당협위원장 선출 결과를 승인 의결했다.
     
    이날 의결된 목포시 당협위원장에는 윤선웅 현 목포 새마을문고 이사, 영암⸱무안⸱신안 당협위원장은 황두남 전 신안군의회 의원을 최종 선임됐다.

    이에 따라 전남 10개 국회의원 선거구 모두 당협위원장 자리가 채워졌다.
     
    윤선웅 위원장은 "생즉사⸱사즉생의 정신으로 지역 곳곳에 국민의힘의 뿌리를 완연히 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항상 겸손한 자세로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목포시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황두남 위원장은 "정치 30년 경험을 바탕으로 각 지역의 현안과 군민의 염원을 원활히 해결할 수 있도록 발로 뛰겠으며 각 군별 지역민들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당원 배가 운동과 지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