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유퀴즈' 방송 사고…"장미란 편, 3월 1일 방송"

연예가 화제

    '유퀴즈' 방송 사고…"장미란 편, 3월 1일 방송"

    유튜브에 선공개된 '유 퀴즈 온 더 블럭' 장미란 편 캡처유튜브에 선공개된 '유 퀴즈 온 더 블럭' 장미란 편 캡처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방송 사고가 나 예정된 장미란 편이 정상 송출되지 않았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려 "'유 퀴즈 온 더 블럭' 182회는 최종 편집 과정에서 기술적인 오류가 발생하여 마스터 입고가 늦어졌고, 그로 인해 본방송이 중단되고 지난주 방송분(181회차)이 대신 송출되는 사고가 일어났다. 시청자 여러분께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알렸다.

    당초 182회에서 방송할 예정이었던 전 역도 국가대표 장미란 선수의 방송분은 오는 3월 1일 저녁 8시 40분 '유 퀴즈 온 더 블럭' 183회 본 방송 시간에 나갈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제작진은 "장미란 자기님께서 소중한 시간을 내주신 점을 감안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보다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하고자 노력했지만 결과적으로 큰 실수로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추후 제작 관리 절차를 더 견고히 하여 유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아껴주신 시청자 여러분과 출연해 주신 장미란 자기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2018년 시작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다양한 사람을 만나 이야기 나누는 방식의 예능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