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충남 금산군, 16일 킨더포레 국공립 어린이집 개원식



대전

    충남 금산군, 16일 킨더포레 국공립 어린이집 개원식

    금산군 킨더포레 어린이집 개원식 개최. 금산군 제공금산군 킨더포레 어린이집 개원식 개최. 금산군 제공
    충남 금산군(군수 박범인)은 16일 금산읍 양지리에 위치한 e편한세상 금산프라임포레 아파트 내 킨더포레 국공립 어린이집 개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개원식에는 박범인 금산군수를 비롯해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해 관내 8번째 조성된 국공립 어린이집 개원을 축하했다.
     
    금산군은 500세대 이상 아파트 내 어린이집 의무설치를 규정한 영유아보육법에 따라 사업비 5200만 원(국비 2600만 원, 도비 1300만 원, 군비 1300만 원)을 투입해 지상 1층 연면적 155㎡ 규모의 어린이집을 조성했다.
     
    어린이집은 아파트 및 인근 주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정원 23명을 수용할 수 있는 보육실 3개, 사무실 1개, 주방 1개, 유희실 1개 등 공간을 갖췄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어린이집을 통해 금산군의 미래인 영유아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보육환경이 조성될 것"이라며 "부모가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도록 운영 관리 감독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