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국민의힘 김정현 광주시당위원장, 당 지도부에 지역 현안 사업 지원 요청



광주

    국민의힘 김정현 광주시당위원장, 당 지도부에 지역 현안 사업 지원 요청

    국민의힘 김정현 광주시당위원장은 28일 국회에서 이철규 국민의힘 사무총장(사진 왼쪽)을 예방하고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국민의힘 광주시당 제공국민의힘 김정현 광주시당위원장은 28일 국회에서 이철규 국민의힘 사무총장(사진 왼쪽)을 예방하고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국민의힘 광주시당 제공
    국민의힘 김정현 광주시당 위원장은 28일 신임 당 지도부를 잇따라 예방하고 광주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한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김기현 당 대표와 이철규 사무총장을 면담, 광주 5개 구청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주요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국비 지원을 위한 당 차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국민의힘 광주시당은 최근 광주 5개 구청과 정책협의회를 갖고 국비 지원 및 시급한 현안 사업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
     
    광주시당은 오는 4월 3일 광주시와 정책 간담회를 갖고 주요 현안 및 국비 건의 사업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철규 사무총장은 "국민의힘이 그동안 보여왔던 호남에 대한 우리의 마음, 우리의 애정 진심은 변함없다"며 "광주시당이 건의한 5개 구청 현안사업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5개 구청 순회 정책간담회에서 나온 지역현안 사업을 반영해 줄 것을 건의하기 위해 지도부를 방문했다"면서 "앞으로 대한민국 인공지능 대표 도시 광주, 미래 모빌리티 선도 도시 구축 등 대선 공약 사업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