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창립 주간' 한울본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포항

    '창립 주간' 한울본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소외계층에 물품지원, 사랑의 헌혈행사, 재능기부 활동 등 시행

    한울원자력본부가 울진군보훈회관에서 10개 국가유공자 단체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한울본부 제공한울원자력본부가 울진군보훈회관에서 10개 국가유공자 단체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한울본부 제공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회사 창립 주간을 맞아 관내 소외계층 물품 전달 및 사랑의 헌혈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다.
     
    한울본부는 28일 울진군보훈회관에서 지역 10개 국가유공자 단체에 1천만 원 상당의 농·수·특산물 100세트를 전달했다. 
       
    또 울진지역 다문화가족 중·고등학생 100명에게 300만 원 상당의 학용품을 제공했고, 북면·죽변면 취약계층에는 600만 원 상당의 특산품 200세트를 기부했다. 
       
    앞서 한울본부 재능봉사단체 헤어스케치봉사단은 지난 23일 울진실버학교 어르신 20여명, 25일과 26일에는 울진군노인요양원 및 주간보호센터 어르신 120여명에게 이·미용봉사를 했다. 
       
    30일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부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한울본부와 협력사 직원을 대상으로 '노경합동 사랑의 헌혈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31일에는 한부모시설인 영신해밀홈 12세대에 24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박범수 본부장은 "올해도 지역사회의 동반자로서 함께하는 공동체 실현을 위해 소외된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더욱 귀 기울여 듣고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