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외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대한민국 단독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외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대한민국 단독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화려한 드리프트와 질주의 쾌감이 가득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오는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감독 루이스 리터리어)는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 이어 유럽 일부 국가에서도 개봉을 예정 중이다. 이어 북미, 영국, 인도, 일본에서는 5월 19일 개봉한다.
     
    이로ㅆ 시리즈 4편인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2009) 이후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2013)을 제외한 전 작품이 모두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하는 전대미문의 시리즈 기록을 세우게 됐다.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2009)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2011) '분노의 질주: 더 세븐'(2015)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017)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2021)에 이어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2023)까지 시리즈 전편 10편 중 무려 6편을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하는 것이다.
     
    전 세계 최초 개봉 소식과 함께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대한민국 단독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한 포스터에는 돔 패밀리와 과거의 숙명으로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또한 '분노의 질주' 시리즈만이 할 수 있는 시그니처 카체이싱 액션이 이미지에 담겨있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한국 독점 포스터에서는 DC '아쿠아맨'의 제이슨 모모아와 마블 '캡틴 마블'인 브리 라슨까지 합류한 캐스팅 파워까지 자랑한다.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나우 유 씨 미: 마술 사기단' '타이탄' 등을 연출한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빈 디젤, 제이슨 모모아,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브리 라슨, 미셸 로드리게즈, 성 강 등 시리즈 최강의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