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예울마루가 오는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여술의 섬 장도에서 그린아트피크닉을 마련한다. 예울마루 제공전남 여수 GS칼텍스 예울마루가 오는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예술의 섬 장도 일대에서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 '2023 그린아트피크닉'을 개최한다.
지난해 예울마루가 개관 10주년을 맞아 선보인 '그린아트피크닉'은 친환경 문화예술 소풍을 콘셉트로 예술의 섬 장도에서 펼쳐지는 어린이와 가족 중심의 축제다.
자연과 예술의 만남, 가족과 이웃의 만남이 있는 의미 깊은 행사로 인기리에 진행됐으며,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체 행사는 그린 존, 아트 존, 피크닉 존, 스페셜 존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그린 존에서는 슬라임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아트 플리마켓을 만날 수 있다.
아트 존에서는 버블마술쇼, 퓨전클래식, 버스킹 공연 등 환경 메시지를 담은 공연이 펼쳐진다. 피크닉 존에서는 에어바운스, 트램펄린 등 총 10여 종의 다양한 쉼터존이 마련 되고, 스페셜 존은 친환경 그린 깡통열차를 타고 장도를 오고 가며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3 그린아트피크닉'은 오는 19일 금요일 2시부터 5시까지, 20일 토요일 2시부터 6시까지 펼쳐지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