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증평군, 고향사랑기부자 'JP아너스 제도' 운영

청주

    증평군, 고향사랑기부자 'JP아너스 제도' 운영

    증평군 제공증평군 제공
    충북 증평군이 고향사랑기부자에 대한 예우를 위해 'JP아너스 제도'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주요 내용은 공공시설 및 민간 가맹점 이용료 감면, 기부자 명단 공표, 군이 주최·주관하는 행사 초청, 감사장 발송 등이다.
     
    증평군은 기부자에 대한 혜택 제공을 위한 민간 가맹점을 다음달 16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증평군에서 영업 중인 음식점, 숙박·체험시설 등 민간 업체다. 결제금액 할인, 서비스 음료 제공 등 업체에서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을 제안하면 된다.
     
    공공시설은 율리휴양촌, 좌구산 휴양랜드(캠핑공원·자연휴양림·줄타기·썰매장·천문대), 체육시설(풋살경기장, 헬스장, 수영장) 등이다.
     
    증평군은 시설별 관련 조례 개정이 완료되는 올 하반기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할인 혜택 대상임을 확인할 수 있는 JP아너스 카드도 발급한다. 10만 원 이상 기부참여자 중 개인정보 이용동의자에게 지급한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관계인구를 늘려가는 것만큼 그 관계를 이어가는 것도 중요하다"며 "10만 관계 인구 형성을 목표로 예우에 공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