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영화 '밀수', 위버스콘 통해 예비 관객 사로잡았다

영화

    영화 '밀수', 위버스콘 통해 예비 관객 사로잡았다

    영화 '밀수'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 스페셜 부스. NEW 제공영화 '밀수'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 스페셜 부스. NEW 제공류승완 감독과 배우 김혜수, 염정아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밀수'가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을 통해 관객들을 미리 만났다.
     
    영화 '밀수'는 지난 10~11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과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2023 Weverse Con Festival)에서 '밀수'의 세계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부스를 운영했다. 체험존에는 양일간 약 3천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밀수' 스페셜 부스는 영화 속 배경으로 등장하는 '뉴 종로 다방'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생생한 비주얼을 재현했다. 특히 스페셜 부스 안은 방문객들에게만 먼저 공개된 스페셜 스틸과 함께 '밀수'의 볼거리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체험 요소들로 구성했다.
     
    영화 '밀수'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 스페셜 부스. NEW 제공영화 '밀수'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 스페셜 부스. NEW 제공이뿐만 아니라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레트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열띤 참여가 이어졌다. 또한 '밀수'의 출연 배우들이 깜짝 방문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많은 예비 관객의 관심을 모은 '밀수' 스페셜 부스는 위버스콘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메가박스 코엑스, 서울 광화문에서 찾아가는 옥분이 다방 이벤트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현재 후반 작업 막바지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26일 개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