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걸그룹 뉴진스 'OMG', 스포티파이 4억 스트리밍 돌파

가요

    걸그룹 뉴진스 'OMG', 스포티파이 4억 스트리밍 돌파

    걸그룹 '뉴진스'. 어도어 제공 걸그룹 '뉴진스'. 어도어 제공 걸그룹 뉴진스의 'OMG'가 스포티파이에서 4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1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OMG'는 지난달 29일(현지시간) 기준 4억 96만 4769회 재생됐다. 지난 1월 2일 음원이 공개된 지 178일 만이다.

    'OMG'는 싱글 앨범 선공개곡 '디토'(Ditto)의 3억 스트리밍 도달 기록(126일)을 11일 단축시켰다. 두 곡 모두 여전히 사랑받고 있지만 'OMG'가 이번에 'Ditto'의 스트리밍 횟수를 추월해 4억 고지를 먼저 밟았다.

    뉴진스가 지금까지 발표한 전 곡의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상승세가 가파르다. 이들의 노래는 현 기준 스포티파이서 합산 누적 16억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K-팝 아티스트 최단 기간 10억 스트리밍'이라는 기록으로 영국 기네스에 등재된 지 세 달 만이다.

    뉴진스는 오는 21일 미니 2집 '겟 업'(Get Up)을 발매한다. 이 신보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슈퍼 사이'(Super Shy),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를 비롯 '뉴 진스'(New Jeans), '겟 업'(Get Up), 'ASAP'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