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올 여름 삼척해변으로 오세요" 비치 썸 페스티벌 26일 개막

영동

    "올 여름 삼척해변으로 오세요" 비치 썸 페스티벌 26일 개막

    핵심요약

    26~30일 삼척해변 일원서 열려
    가수 박시환, 홍경민, 백지영 등 공연

    삼척해수욕장. 삼척시 제공삼척해수욕장. 삼척시 제공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강원 삼척시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삼척해수욕장 일원에서 대표 여름 축제인 '2023 삼척 비치 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삼척시는 피서객 유치를 통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3년간 중단했던 '삼척 비치 썸 페스티벌'을 재개하기로 하고, 공연과 체험 행사, 먹거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방침이다.

    올해 축제는 '썸, 바라던 바다'를 부제로 젊은 감각의 콘텐츠와 지역주민, 관광객이 마음 속에 남길 수 있는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행사 기간 삼척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을 마련된다. 26일 썸머 썸 나이트에는 21학번, 27일 썸머 쿨 나이트에는 딕펑스, 28일 썸머 핫 나이트에 박시환, 배기성, 홍경민 등이 출연하다. 이어 29일 썸머 펀 나이트에는 백지영과 펑키투나잇쇼, 30일 썸머 힙 나이트에는 다이나믹듀오와 쏠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DJ 식스테마의 DJ 스테이지와 버스킹 공연도 마련해 축제 열기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삼척시 제공삼척시 제공
    또한, 삼척해변에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 에어수영장 등으로 이뤄진 수중 놀이 공간인 워터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이와 함께 펠로테라피 체험, 물총 이벤트 등 체험 행사도 마련한다.
     
    특히 28일과 30일 저녁에는 700대의 드론이 삼척해변의 밤하늘을 멋지게 수놓을 드론 라이트쇼를 선보이며 29일에는 불꽃놀이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썸식당, 푸드트럭 존 운영으로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해변 레크리에이션을 비롯한 플리마켓 등 각종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가득한 축제장을 만들 계획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해변에서 열리는비치 썸 페스티벌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며 "삼척만의 특색있는 매력을 관광객들에게 알려 다시 찾고 싶은 관광도시 삼척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