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연예가 화제

    레이디제인♥임현태, 오늘 결혼한다

    레이디제인(오른쪽)과 임현태(왼쪽)가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A2Z엔터테인먼트, 다홍엔터테인먼트 제공레이디제인(오른쪽)과 임현태(왼쪽)가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A2Z엔터테인먼트, 다홍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제인과 배우 임현태가 결혼한다.

    레이디제인과 임현태는 오늘(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당초 10월 중순 결혼을 계획했으나 조금 앞당겨졌다. 레이디제인은 지난 6월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저희 아버지의 건강 문제로 일정을 앞당기게 됐는데 차근차근 잘 준비해 보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예식은 주례 없이 진행된다. 사회는 김일중 아나운서가 맡는다. 축가는 가수 우디가 부른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린 후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레이디제인과 임현태는 지난 2016년 임현태가 MC였던 프로그램 IHQ '오디션 트럭'에서 처음 만났다. 그 후 임현태의 적극적인 구애로 교제를 시작해 7년 동안 사귀었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레이디제인은 1984년생, 임현태는 1994년생으로 임현태가 10살 어리다.

    A2Z엔터테인먼트, 다홍엔터테인먼트 제공A2Z엔터테인먼트, 다홍엔터테인먼트 제공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 보컬로 데뷔한 레이디제인은 이후 '눈물사탕' '이별 뭐 별거야' '친한 사이' '러브 트리트먼트'(Love Treatment) '제이니'(Janie) '일기'(Diary) '댄디 걸'(Dandy Girl) '이별주의' '이틀이면' 등 많은 곡을 발매했다.

    특유의 입담을 살려 방송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다. '로맨스가 더 필요해' '렛 미인' 시즌 4, '시청률의 제왕' 시즌 1, '스포츠 이야기 운동화 2.0' '영재 발굴단' '마이 리틀 텔레비전' '더 바디쇼' '미 완성 프로젝트 뷰티끄' '키스 더 뷰티' '러브캐처' '사장님이 美쳤어요' '호구의 연애' '트로트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2013년 영화 '숨바꼭질'로 데뷔한 임현태는 2014년 그룹 빅플로에서 하이탑이라는 활동명으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예능 '진짜 사나이 2'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힙합왕-나스나길' '하자있는 인간들' '비의도적 연애담' 등 드라마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아이 캔 플라이', 연극 '스물' 등에 출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