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양시,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전남

    광양시,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전남 광양시는 지난 28일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평가 지표별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광양시 제공전남 광양시는 지난 28일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평가 지표별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광양시 제공
    전남 광양시는 지난 28일 주순선 부시장 주재로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평가 지표별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35개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93개의 평가 지표를 전반적으로 점검했다.
     
    광양시는 전년도 미달성 지표와 점수 배점이 큰 가중치 지표의 달성에 집중하고 정성지표 우수사례에 대한 채택 관리 등 추진상황을 꼼꼼히 챙길 방침이다.
     
    연내 목표 실적 달성과 함께 전남 지자체 중 상위권을 차지한다는 계획이다.
     
    주순선 광양시 부시장은 "2023년 실적을 위한 준비 기간이 4개월 남았다"며 "남은 시간이 많지 않으므로 정량 지표별 최고점 목표 달성과 정성 지표별 우수사례 채택을 위해 구체적인 달성 활동을 해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앞서 시는 지난 5월 최초 보고회를 개최하고 자체 및 전남도 컨설팅을 추진하기도 했다.
     
    한편, 정부합동평가는 행정안전부에서 17개 시·도를, 전라남도에서 22개 시·군을 평가하는 지방자치단체 종합평가로, 목표치 달성 여부를 평가하는 정량 평가와 지표별 우수사례를 선정하는 정성 평가로 구성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