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BTS 촬영지 보고 경품도 받고…삼척시, 스탬프투어 추첨 이벤트

영동

    BTS 촬영지 보고 경품도 받고…삼척시, 스탬프투어 추첨 이벤트

    핵심요약

    9~10월 행사 진행…매월 50명 추첨 경품 지급

    삼척시 제공삼척시 제공
    강원 삼척시는 지난 6~7월 진행했던 스탬프투어 추첨 이벤트에 이어 9월부터 10월 31일까지 스탬프투어 추첨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스탬프투어 추첨 이벤트는 삼척을 여행하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매월 50명을 추첨해 1만 5천 원 상당의 관광기념품을 지급한다.
     
    스탬프투어는 BTS 추천 코스를 비롯해 인생 사진 코스, 웰니스 코스 총 3개 코스가 운영 중이다. BTS 추천 코스는 맹방해변 BTS 촬영지, 덕봉산 해안생태탐방로, 부남해변, 삼척항 대게거리로 BTS 촬영지와 더불어 BTS와 관련 있는 관광지로 구성돼 있다.

    삼척 맹방해변 BTS 포토존. 삼척시 제공삼척 맹방해변 BTS 포토존. 삼척시 제공
    인생 사진 코스는 삼척해변, 쏠비치 광장, 갈남항, 덕산해변으로 삼척시의 사진 명소로 꾸몄다. 웰니스 코스는 2023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활기 치유의 숲과 가곡유황온천&스파, 심포뷰티스마켓, 소한계곡 민물김 생태관광지다.

    전자 스탬프 획득 방법은 '스탬프투어' 앱을 다운로드 후 관광지에 방문해 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코스의 관광지 전자 스탬프를 모두 획득한 후 경품을 신청하면 다음 달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을 여행하는 분들이 스탬프투어 추첨 이벤트를 통해 받은 경품으로 여행할 때 당시의 기쁜 경험을 떠올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