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추석 연휴 앞두고 제주 지역상생‧관광객 행사 풍성

제주

    추석 연휴 앞두고 제주 지역상생‧관광객 행사 풍성

    제주신화월드·JDC·신세계사이먼·오설록, 지역상생 '드림위드 페스티벌'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추석맞이 윷놀이 특별 선물 증정 행사도

    제주안덕 지역상생 네트워크 프로젝트 이미지. 제주신화월드 제공제주안덕 지역상생 네트워크 프로젝트 이미지. 제주신화월드 제공
    모처럼 장기간 이어지는 추석 연휴기간 제주 관광객과 나들이객, 가족단위 방문객을 잡기 위한 제주지역 관광업계의 행사가 풍성하다.
     
    제주신화월드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 신세계사이먼, 오설록과 함께 서귀포시 안덕 지역상생 네트워크 프로젝트 '드림위드 페스티벌'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드림위드 페스티벌'은 제주를 여행하는 관광객과 도민에게 안덕 지역 기반 소상공인 등 사업장들을 홍보하고 관광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오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진행된다.
     
    행사 시작에 앞서 제주신화월드와 JDC는 관광지, 식당, 카페 등 '안덕 지역 핫플' 지도와 각종 할인 쿠폰이 포함된 쿠폰북 형태의 리플릿 2만 부를 제주공항과 여객터미널, 버스터미널, 렌터카 안내소 등에 배포했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내에 리플릿에 소개된 '안덕 지역 핫플' 15곳 중 한 곳 이상 이용하고 인증 도장만 찍으면 올해 말까지 언제든 이용 가능하다.
     
    쿠폰 인증 도장은 런치 뷔페(1+1)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1+1) 등은 물론 JDC 면세점 7000원 할인 쿠폰, 신세계 사이먼 추가 할인권, 오설록 티 쿠폰까지 모두 6종이다.
     
    제주ICC에 위치한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 제주관광공사 제공제주ICC에 위치한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 제주관광공사 제공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하 JTO중문면세점)도 오는 22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제주도민과 여행객 등 면세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JTO중문면세점은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40%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한편, 일정 금액 이상 물건을 구매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추가로 실시한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고객이 선호하는 품목인 패션, 시계, 액세서리, 선글라스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00% 선물을 증정하는 '보름달 아래 윷놀이' 이벤트의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도'가 나올 때까지 윷을 던지면 잡곡세트, 스팸세트 등 풍성한 추석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JTO중문면세점은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나가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JTO중문면세점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도 가능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