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소라, 데뷔 30주년 콘서트 전석 매진…"사연 보내주세요"

가요

    이소라, 데뷔 30주년 콘서트 전석 매진…"사연 보내주세요"

    에르타알레 제공 에르타알레 제공 가수 이소라의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

    14일 소속사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2023 이소라콘서트 소라에게' 티켓 예매를 진행한 결과 발매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소라는 오는 12월 8일 오후 8시,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 '소라에게'를 개최한다. 지난 2019년 연말 콘서트 이후 4년 만의 공연 그리고 데뷔 3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소라는 오랜만의 공연인 만큼, 특별한 무대를 예고했다. 숨고 싶어 했던 자신을 끊임없이 불러내 준 팬들을 위해 그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연 모집 이벤트를 시작한 뒤 "여러분이 가장 빛났고 어두웠던 순간, 그 시간을 덮어주었던 BGM이나 노래가 있으신가요?"라며 "그 사연들을 모아 공연을 준비하고자 한다"라는 글귀까지 남겨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라에게' 사연 응모 방법은 이소라의 개인 SNS를 참조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콘서트 '소라에게' 티켓을 선물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