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야간관광 명소' 진주시, 하모 나이트 미션투어 진행

경남

    '야간관광 명소' 진주시, 하모 나이트 미션투어 진행

    핵심요약

    12월 4일까지 관외 거주 관광객 대상
    야광 하모 굿즈 제공 이벤트

    진주시청 제공진주시청 제공
    경남 진주시는 오는 12월 4일까지 야간관광 특화도시 브랜드 구축을 위해 특별이벤트 '리버나이트 진주 하모 나이트 미션투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주시 관외에 거주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오후 4시부터 야간시간에 진주시의 대표 야간관광지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는 현장 이벤트와 인증샷 특별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현장 이벤트는 진주성, 진주성 맞은편 망경동 남강둔치 일원, 유등공원과 진주남강유등전시관, 물빛나루쉼터와 김시민호, 중앙·논개시장, 진주남강음악분수대, 남가람 별빛길, 천수교 등 진주시의 야간관광 대표 명소를 방문해 비치된 QR코드 인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진주시의 관광 캐릭터인 하모를 활용한 야간관광 특별 제작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인증샷 특별 이벤트는 11월 1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3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이다. 참가자들은 사전 예약 후 진주남강유등전시관에서 미션 키트를 수령하고 명소마다 위치한 QR코드 인증으로 스탬프 6개를 모은 후 키트를 착용한 채 스탬프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축제스탬프투어 앱에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하모담요를 경품으로 발송한다.

    진주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진주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되면서 추진하는 사업 중 하나"라며 "진주시는 이를 통해 야간관광 특화도시로서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야간관광 행사를 진행해 진주시 야간관광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