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남 완도 해양치유센터 개관 D-1, 이용료 반값 이벤트 진행

광주

    전남 완도 해양치유센터 개관 D-1, 이용료 반값 이벤트 진행

    "해수·해조류 등 16개 테라피실에서 해양치유하며 힐링하세요!"

    오는 24일 개관하는 전남 완도 해양치유센터의 해조류 거품 테라피 모습. 완도군 제공오는 24일 개관하는 전남 완도 해양치유센터의 해조류 거품 테라피 모습. 완도군 제공
    국내 최초로 해수, 갯벌, 해조류 등 해양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해양치유 요법을 할 수 있는 전남 완도 해양치유센터가 오는 24일 문을 연다.
     
    신지 명사십리 해변에 위치한 완도 해양치유센터는 전체 면적 7740㎡ 규모로 해수, 머드, 해조류 등 16개 치유 요법 시설을 갖췄다.
     
    1층에는 해수풀과 명상풀 등 5개의 테라피실, 2층에는 건강 측정실 포함 머드·해조류 등을 활용하는 11개 전문 테라피실이 있다.

    완도 해양치유센터의 대표적인 시설 '딸라소풀'에서는 에어 버블 등 수압 마사지와 수중 노르딕 워킹 등을 통해 전신 이완과 통증 완화, 근육통을 해소할 수 있다.

     '머드 테라피'는 완도에서 채취한 천연 머드를 몸에 바르면 독소 배출, 피부 개선 등에 좋고, '해조류 거품 테라피'는 해조류의 영양 성분을 거품화 해 마사지하면 피부 재생 및 개선에 도움이 된다.

    2층에는 해수 풀, 스팀 샤워, 저주파 테라피, 해조류 머드 랩핑 등의 건식·습식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건강 측정실에서 체형 분석 및 피부 상태 측정 후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추천받을 수 있다.

    완도군은 완도 해양치유센터 개관을 기념하며 해양치유센터를 비롯한 해양문화치유·기후치유 등 공공시설을 정상가보다 5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완도 해양치유센터 이용료(정상가)는 1층 기본 프로그램은 대인 기준 3만6천원, 소인 2만6천원, 1층과 2층의 총 11개의 테라피실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프로그램은 대인 12만5천원, 소인 8만원이다.
     
    해양치유센터 이용 예약은 완도군청 누리집 좌 상단에 있는 '완도 해양치유'(http://www.wando.go.kr/healing/index.cs)'에 접속하여 하면 된다.

    1, 2층 프로그램은 모두 현장 발권과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나 2층 프로그램은 테라피실 별로 이용 인원이 제한돼 있어 누리집에서 예약 후 이용해야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수영복과 래쉬가드 등의 물품은 개인용품을 이용하거나 대여도 가능하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완도에서 해양치유를 직접 경험해 보고 그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면서 "완도 해양치유센터가 우리나라 해양치유산업의 거점 시설이 되고 해양치유산업 활성화를 도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