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양시, '2023년 올해의 봉사왕'에 이언정씨 선정

전남

    광양시, '2023년 올해의 봉사왕'에 이언정씨 선정

    광양시 '2023년 올해의 봉사왕'에 선정된 이언정씨. 광양시 제공광양시 '2023년 올해의 봉사왕'에 선정된 이언정씨. 광양시 제공
    전남 광양시는 '2023년 올해의 봉사왕'으로 이언정씨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9년부터 이어진 '올해의 봉사왕'은 지역사회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시민들의 귀감이 된 우수 자원봉사자를 추천받아 광양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에서 봉사실적, 주요 활동내용, 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심의해 선정한다.
     
    이언정씨는 2012년부터 총 1만 882시간의 봉사활동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씨는 △무료급식소 지원 및 어르신 도시락 배달 △장애인 권익옹호와 활동지원 △환경개선활동 △복지시설 청소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 활동 △여성친화 시민참여단 활동 △바르게살기 운동 △기후환경네트워크 활동 △벽화그리기 및 도색 봉사 △어린이 보육재단, YWCA, 중마장애인복지관 정기적인 후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에 크게 이바지했다.
     
    광양시는 다음달 11일 광양시 '자원봉사자의 밤' 기념식에서 '2023년 올해의 봉사왕' 시상을 할 계획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