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박규탁 경북도의원, 2024년 첫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대구

    박규탁 경북도의원, 2024년 첫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경상북도의회 박규탁 도의원(가운데)은 3일 2024년 첫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이름을 올렸다. 경북도의회 제공경상북도의회 박규탁 도의원(가운데)은 3일 2024년 첫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이름을 올렸다. 경북도의회 제공
    경상북도의회 박규탁 도의원(문화환경위원회 부위원장)은 3일 새해를 맞아 2024년 첫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날 칠곡군청에서 진행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에는 박규탁 도의원을 비롯한 칠곡군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칠곡 내 어려운 경제적 환경에 처한 가정과 사회적으로 취약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너소사이어티는 1억원 이상을 기부하였거나 5년 이내 기부 약정한 개인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으로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더 밝은 내일을 여는 사회지도자들의 모임이다.

    박규탁 도의원은 지난달에도 경북도의회 초선의원 모임인 초우회 회장으로, 회원들과 함께 성금 200만원을 모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 바 있다.

    박규탁 초우회장은 "2024년 첫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 되어 영광"이라며 "기부금 전달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