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주전남 최초의 개혁신당 후보 출마선언…최현수, 광주 서구을 출사표

광주

    광주전남 최초의 개혁신당 후보 출마선언…최현수, 광주 서구을 출사표

    최현수 개혁신당 광주시당 부위원장이 16일 광주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광주 서구을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개혁신당 광주시당 제공최현수 개혁신당 광주시당 부위원장이 16일 광주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광주 서구을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개혁신당 광주시당 제공
    광주전남지역에서 제3지대 정당인 개혁신당 소속의 첫 국회의원 후보가 출마선언을 했다.

    개혁신당 최현수 광주시당 부위원장은 16일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광주 서구을 선거구에서 총선에 출마하겠다고 밝혔다.

    최 예비후보는 "민주주의 성지라 불리고 정치적 변화의 중심이었던 광주는 이제 일당 독재의 고통에 신음하고 있다"며 "광주의 정치 지형을 변화시켜 광주가 대한민국 정치 1번지가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 예비후보는 지역발전 공약으로 광주 군공항 조기 이전 및 반도체 특화단지 조성, 2038 광주·대구 아시안게임 유치, 복지 사각지대 해소 등을 제시했다.

    최 예비후보는 광주시민회 사무총장, 전 국민의힘 광주시당 서구을 사무국장을 역임했으며 개혁신당 광주전남 예비후보 중에서는 처음으로 제22대 총선 출마를 공표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