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영동CBS 강릉운영이사회 제3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김종임 목사(사진 왼쪽). 전영래 기자강원영동CBS 제3대 강릉운영이사장에 김종임(강릉동도중앙침례교회) 목사가 취임했다.
강원영동CBS 강릉운영이사회는 21일 동도중앙침례교회에서 강릉지역 교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2·3대 강릉운영이사장 이·취임예배를 드렸다. 이날 이·취임예배에서 김종임 목사는 이상천 제2대 운영이사장으로부터 직을 넘겨받아 제3대 운영이사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김종임 운영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강원영동CBS의 사역에 더 많은 교회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복음전파와 지역사회를 돌보는 일에 더욱 힘쓰겠다"며 "현 사옥이전 문제 등 현안에 대해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원영동CBS 강릉운영이사장 이·취임예배가 21일 강릉동도중앙침례교회에서 열렸다. 전영래 기자제3대 김종임 운영이사장은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신학과와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을 졸업했다. 그동안 강릉시기독교연합회 회장, 강원도 침례교회협의회 회장, 제110차 기독교한국침례회 해외선교부장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법인이사, 강릉동도중앙침례교회 담임목사를 맡고 있다.
한편 이날 강원영동CBS 김동욱 대표는 그동안 제2대 운영이사장으로 활동한 이상천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강원영동CBS 강릉운영이사회 제2대 이사장으로 활동한 이상천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는 강원영동CBS 김동욱 대표. 전영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