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미니 6집 'BXX' 트랙 리스트가 8일 0시 공개됐다. RBW 제공트위터(X) 해킹 소동을 가장해 컴백을 알린 여성 아이돌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의 새 앨범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퍼플키스는 오늘(8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미니 6집 비엑스엑스(BXX)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타이틀곡은 '비비비'(BBB)다. 여기에 '인트로 : 크러시'(Intro : Crush) '비터 스윗'(BITTER SWEET) '토이 보이'(Toy Boy) '하트 어택'(Heart Attack) '보이저'(Voyager)까지 총 6곡이 실린다.
타이틀곡 '비비비'에는 여러 히트곡을 배출한 라이언전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멤버 수안이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수록곡 참여는 더 활발했다. 나고은은 '토이 보이'와 '보이저', 채인은 '하트 어택'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새 앨범명인 'BBX'는 '베스트 프렌즈 포에버'(Best Friends Forever)의 준말인 'BFF'를 여성 염색체 'XX'로 변환한 형태로, 퍼플키스의 끈끈한 의리와 우정이 담긴다. 퍼플키스는 짓궂은 장난을 일삼는 빌런(악당)으로 변신, 사회에서 억압받고 있는 이들에게 자유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3일, 퍼플키스의 공식 트위터에는 '퍼플키스 X 다 털렸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글이 난데없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해당 글을 본 네티즌 대부분이 컴백 홍보 방식 중 하나일 것이라 예상했고, 다음 날 바로 앨범 발매 소식이 나왔다.
퍼플키스의 미니 6집 'BXX'는 오는 19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