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상헌 의원 "울산 북구 민주진보 후보 단일화 경선 결과 승복"

울산

    이상헌 의원 "울산 북구 민주진보 후보 단일화 경선 결과 승복"

    이상헌 의원실 제공이상헌 의원실 제공
    무소속 이상헌 의원은 울산 북구 총선 민주진보 진영 단일 후보 경선에서 패배한 것과 관련해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의원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저는 계속해서 우리 사회와 북구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 경선이 하나의 목소리, 하나의 힘으로 뭉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모든 민주진보 진영과 협력해 우리 사회의 발전과 정의를 지키는데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이 경선 결과에 승복하자 진보당 윤종오 후보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경선이 빠르고 아름답게 마무리된 것은 이상헌 의원의 결단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아름다운 경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신 이 의원과 지지자에게 깊은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소속이었던 이 의원은 민주당과 진보당이 제22대 총선에서 울산 북구 후보를 진보당 윤종오 후보로 단일화하기로 결정한 것에 반발해 탈당과 무소속 출마를 강행했다.

    이후 윤 후보와의 경선을 강하게 요구했고, 최근 치러진 경선에서 윤 후보가 승리하면서 북구 민주진보 진영 단일 후보로 결정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