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래 춘천 철원 화천 양구 갑 조일현 후보. 후보자 캠프 제공 새로운 미래 춘천 철원 화천 양구 갑 조일현 후보는 "두 번의 국회 경험을 통해 정치는 어떻게 해야 정치다운 정치인이 될 수 있고 또 국민과 지역 주민을 위해서 해야 할 도리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며 "그동안 쌓은 경험을 토대로 춘천시를 전 세계적인 유명한 관광 휴양도시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4·10 국회의원 선거 춘천 철원 화천 양구 갑 선거구에 출마한 새로운 미래 조 후보는 '강원CBS 특집 인터뷰'에 출연해 "춘천을 세계적인 관광 휴양도시로 만들겠다. 춘천을 방문해 보고, 놀고, 먹고, 자고 또 오고 싶은 곳을 만들겠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식품산업을 연계적으로 발전시키고 동서 고속화 철도 노선을 춘천 시내를 관통하게 해 춘천 중심부를 활기찬 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농민과 소상공인들에 대해서는 "지금 농민들은 소리 없이 무너지고 자영업자들은 시름하고 있다"며 "이들에게 새로운 자립의 계기를 만들어 주어야 한다. 특별법을 통해 새로운 지원을 통해 희망이 솟는 동네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조 후보는 "이번 투표에는 꼭 조일현을 찍어라가 아니라 후보자 중에 가장 누구의 정책이 올바르고 누가 더 능력과 실력이 있으며 누가 더 사명감과 책임감이 있는가 그것을 구분해서 선택해 주시면 춘천의 발전은 물론 강원도의 변화와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가 열릴 것이다"며 "올바른 투표를 거듭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조 후보의 인터뷰는 오는 4일 오후 1시 5분부터 1시 30분까지 강원CBS(FM 93.1MHZ), 강원영동CBS(FM 91.5MHZ)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