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신화 앤디 부인' 이은주 아나운서, 악플에 "선처는 없어요"



문화 일반

    '신화 앤디 부인' 이은주 아나운서, 악플에 "선처는 없어요"

    이은주 아나운서는 15일과 16일 인스타그램에 무분별한 악성 메시지를 받은 사실을 공개해 선처 없이 대응하겠다고 알렸다. 이은주 인스타그램이은주 아나운서는 15일과 16일 인스타그램에 무분별한 악성 메시지를 받은 사실을 공개해 선처 없이 대응하겠다고 알렸다. 이은주 인스타그램그룹 신화 멤버 앤디의 아내인 이은주 아나운서가 악성 메시지를 공개한 후 선처 없이 대응하겠다고 알렸다.

    이 아나운서는 15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DM) 내용을 올린 후 "나쁜 글들을 보시게 해 죄송합니다. 이런 메시지들을 받고 신고를 다짐했었지만, 제가 신화창조 팬들을 공격하는 것으로 오해를 받는 것이 두려웠고, 무엇보다도 남편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이 될 것 같아 끝내 신고하지 못했었습니다"라고 썼다. 신화창조는 신화의 공식 팬덤명이다.

    그러면서 "배우 서윤아님께도 '같은 분'이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말들을 하고 있는 것 같아 상습적 언행을 막기 위해 이제라도 용기 내어 올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아나운서는 "팬분들이 있어 지금의 제 남편이 있다는 사실 잘 알고 있습니다"라며 "저의 이 글이 소중한 팬분들을 공격하는 것이 아닌, 악의적인 말을 쏟아낸 특정인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라고 강조했다.

    16일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새 글을 올려 "보내주신 메시지들 하나하나 다 읽고 너무 따뜻한 위로에… 더 큰 용기까지 얻고 있어요!"라며 "건네주시는 조언들에 제가 또 한 번 배웁니다"라고 밝혔다.

    이 아나운서는 "이제 선처는 없어요. 저는 누군가의 아내이기도 하지만, 언론인이기도 하니까요. 앞으로도 부당한 상황에 대해서는 좌시하지 않겠습니다!"라고 전했다.

    1990년생으로 앤디와 9살 차이가 나는 이은주 아나운서는 제주MBC 소속으로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 2022년 앤디와 결혼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