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주교통공사 청년 체험형 인턴 30명 공개 채용

광주

    광주교통공사 청년 체험형 인턴 30명 공개 채용

    지역 청년 일자리 경험 기회 제공 '눈길'

    광주교통공사 전경. 광주교통공사 제공광주교통공사 전경. 광주교통공사 제공
    광주교통공사는 도시철도 서비스 증진과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청년 체험형 인턴 직원 3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사무 8명, 역무 16명, 기술 6명이며, 기술분야 중 2명은 고졸 전형이다. 근무 기간은 1개월로 여름방학 기간인 7월 또는 8월에 각각 근무한다.

    응시자격은 공고일 전일부터 최종시험일까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광주광역시로 돼있거나 공고일 전일까지 3년 이상 광주광역시로 주민등록이 된 18세 이상 34세 이하인 자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신체검사, 결격사유 조회를 마친 후 최종 합격자를 결정하며, 학력, 연령 등 차별적 요소를 배제하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적용한다.

    응시원서는 5월 8일부터 5월 14일까지 광주시 서구 마륵동 광주교통공사 본사 4층 원서접수장에서 접수하고, 최종합격자는 5월 31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교통공사 홈페이지나 교통공사 총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