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울진 금강송에코리움 '우수 웰니스관광지' 4년 연속 선정

포항

    울진 금강송에코리움 '우수 웰니스관광지' 4년 연속 선정

    '대한민국의 숨 울진' 우수 웰니스 관광지 도약

       울진 금강송에코리움 전경. 울진군 제공 울진 금강송에코리움 전경.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 금강송에코리움이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2024~2025년 우수 웰니스관광지'에 다시 선정됐다. 
       
    울진 금강송에코리움은 2021년 우수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된 이후 2년마다 진행하는 웰니스 콘텐츠의 적정성, 향후 발전가능성을 비롯한 서류 및 현장 평가를 통해 다시 한 번 지정됐다. 
       
    세계 최대 금강송 군락지에 자리한 금강송에코리움은 숲을 통한 쉼과 여유, 치유를 테마로 하는 울진군의 대표 관광지다. 
       
    다양하고 체계적인 힐링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휴식할 수 있는 최적의 웰니스 관광지로 꼽히며 관광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울진 금강송에코리움은 향후 웰니스 관광 전문가와 컨설팅단의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브랜딩 홍보, 상품 판촉을 비롯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받는다. 
       
    이를 통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울진을 숲과 바다,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웰니스 관광지로 만들 방침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금강송에코리움의 우수 웰니스관광지 선정은 '힐링 도시 울진'의 경쟁력을 보여 준 결과로 울진을 힐링과 치유의 웰니스 관광지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