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잘 싸웠다" 포항시 선수단, 경북도민체전 '준우승'

포항

    "잘 싸웠다" 포항시 선수단, 경북도민체전 '준우승'

    포항시 제공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13일 구미에서 폐막한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포항시는 10개 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종합점수 235.4점을 획득했지만, 개최지 구미시(가산점 22.4점 포함 253.9점)에 이어 준우승에 만족해야했다.
     
    포항 선수단은 지난 3일~6일 열린 사전경기에서 예상보다 많은 점수를 획득해 오른 선수단의 사기가 본경기까지 이어지며 좋은 성적을 냈다.
     
    소프트테니스 여일반부에서 우승을 차지한 안정옥 선수(첫줄 왼쪽 2번째). 포항시 제공소프트테니스 여일반부에서 우승을 차지한 안정옥 선수(첫줄 왼쪽 2번째). 포항시 제공
    포항은 10개 종목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가산점 제외 시 구미시에 앞서는 성적을 달성했지만 개최지 어드밴티지에 발목이 잡혔다.
     
    특히, 소프트테니스 여일반부에 참가한 안정옥 선수는 동호인 출신과 60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문 선수들과 겨뤄 정상에 올라 관심을 모았다.
     
    나주영 포항시체육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노력한 포항시 선수단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포항시가 경북체육의 모범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