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시 오산리촤자실기념금식기도원 옆에 위치한 재단법인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이사장 신범섭)는 14일 국민일보가 주관하는 2024 국민미션어워드에서 '올해의 사회공헌'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마5:14)는 말씀처럼 묵묵히 이웃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며 사명을 감당하고 있는 단체, 개인, 기업 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 상은 기독교 가치관에 따라 하나님 나라 확장에 앞장서 온 기관을 발굴해 한국교회에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1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 신범섭 이사장 2024 국민미션어워드 올해의 사회공헌 수상. 노컷TV 캡처국내 최대 규모의 기독교 추모 공원으로 손꼽히는 재단법인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매년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으며 저소득층과 사회적 약자, 어려운 단체 및 시설, 그리고 장학금 등을 지원함으로써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했다.
대상 주관사인 국민일보는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의 수상에 대해 "2017년부터 기부금, 장학금, 물품 지원 등 사회적 책임과 공익을 실현하는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다른 기업, 단체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2024 국민미션어워드 시상식 현장단체사진. 노컷TV 캡처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추모관 총 10개 동 4만여 기의 봉안 능력을 갖춘 명실상부한 기독교 대표 추모 공원으로서 추모객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을 위해 둘레길 및 공원 시설을 조성하는 한편, 시대적 흐름에 따라 봉안 시설을 적극적으로 확충하는 등 대한민국 기독교 장묘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