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사천바다케이블카, 6월부터 정기 휴장일 변경

경남

    사천바다케이블카, 6월부터 정기 휴장일 변경

    매월 첫 번째·세 번째 수요일 '정기 휴장'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제공사천시시설관리공단 제공
    경남 사천시의 대표 관광명소로서 국내 최초 바다와 섬, 산을 잇는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정기 휴장일이 변경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6월부터 '사천바다케이블카' 정기 휴장일을 매월 첫 번째 수요일과 세 번째 수요일로 변경해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공단은 사천바다케이블카 운영 결과 수요일보다 월요일 방문객이 더 많았고 고객들이 월요일 운영을 지속적으로 요청한 점이 가장 큰 변경이유라고 설명했다.

    공단은 이번 정기 휴장일 변경에 따라 연휴나 주말 뒷날에 케이블카를 찾았지만 정기휴장으로 시설을 이용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여가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제공사천시시설관리공단 제공
    사천바다케이블카는 개장 7년차에 접어들며 노후화된 내부 시설물물 교체, 새로운 모객전략 등 안정기에 접어든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재도약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재천 이사장은 "사천바다케이블카가 본격적으로 월요일 운영함으로써 관광객들의 여행 선택 폭이 넓어지고 케이블카 운영 효율성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벤트, 제휴업체 협약 등 케이블카 고객 유치를 위해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