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포항 박태하 감독과 코칭스태프, 무료 급식소에서 봉사활동

포항 박태하 감독과 코칭스태프, 무료 급식소에서 봉사활동

봉사활동 중인 박태하 감독(왼쪽). 포항 스틸러스 제공봉사활동 중인 박태하 감독(왼쪽). 포항 스틸러스 제공박태하 감독을 비롯한 포항 스틸러스 코칭스태프가 봉사활동에 나섰다.

포항은 5일 포스코에서 후원하고 학산종합복지관에서 위탁 운영하는 송도동 송림노인복지관 '포스터 나눔의 집' 무료 급식소를 방문했다. A매치 휴식기를 이용해 박태하 감독을 비롯해 김성수 골키퍼 코치, 김치곤, 이규용 코치, 비우지니 피지컬 코치, 그리고 최종진 사장과 이종하 단장 등 사무국 임직원이 지역 내 260여 명의 어르신을 만났다.
 
박태하 감독은 직접 급식판을 들었고, 김성수 골키퍼 코치는 골키퍼 장갑 대신 위생 장갑을 꼈다. 식사 세팅부터 배식, 설거지, 청소를 하며 2시간 가량 어르신들의 식사를 도왔다.
 
박태하 감독은 "포항의 감독으로서 처음 봉사활동에 참가했는데 축구만큼이나 보람을 느꼈다"면서 "좋은 기회를 만들어준 구단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선수단이 발 벗고 나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5

새로고침
  • NAVER견마지로2023-06-07 04:45:50신고

    추천1비추천0

    전과18범을 지향하는 사이코패스이재명입니다.
    인도열차사고같은 대형참사 선동질은 우리 더불어라도당이 단연 세계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솔직히 세월호 이태원 당시는 재미가 아주 솔솔했습니다.
    부럽고 아깝고 아쉬웠습니다....쩝쩝쩝~ 대박 터질 그날을 학수고대합니다.
    그나마 호기인 후쿠시마 오염수방류가 목전에도달했습니다.
    라도민의 화이팅을 부탁드립니다!!!

    답글 달기

  • NAVER노털2023-06-01 19:51:45신고

    추천0비추천1

    그렇게 깨끗하면 주변국에서 싫어하는 바다로 방류하지말고 일본자국에서 처리해.깨끗하지못하니까 바다로 방류하는것 이잖아.

    답글 달기

  • NAVER컷아아아아2023-06-01 18:07:49신고

    추천2비추천2

    광우병 소동과 같음. 일본이 태평양에 오염수 버리면 피해를 크게 입는 나라 순 : 1 일본 2 러시아 3 캐나다 4 미국 5 필리핀 6 대만 7 한국

    답글 1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