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금호타이어, 신세계I&C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광주

    금호타이어, 신세계I&C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스파로스 EV서 전기차 타이어 이노뷔 구매 혜택

    금호타이어 제공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가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와 '스파로스 EV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이노뷔(EnnoV)를 구매하는 스파로스 EV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파로스 EV 앱(APP)에서 전기차용 타이어 구매 시 가격 할인과 4본 구매 시 4만원, 2본 구매 시 2만원 이마트 전용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교체대행과 방문장착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코어플러스 세차 3천원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스파로스 EV는 신세계아이앤씨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로 충전 인프라 구축부터 운영 및 통합 관제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쉽고 간편한 충전 기능과 신세계포인트 혜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주요 리테일 매장, 주거 시설, 오피스 등으로 사업을 확대 중이다.
     
    이노뷔(EnnoV)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금호타이어 차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HLC(High Load Capacity) 기술은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량에서 일반 제품 대비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딜 뿐만 아니라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이다.
     
    금호타이어는 미래 모빌리티의 혁신을 가져올 HLC기술을 기반으로 전기차의 한계를 뛰어넘어 모든 성능이 안정적으로 구현되도록 이노뷔(EnnoV)를 설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