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이 정규 2집 '언톨드 : 로맨스'로 7월 12일 컴백한다. 빌리프랩 제공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약 3년 만에 정규앨범을 낸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17일 0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두 번째 정규앨범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 발매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7월 12일 오후 1시 전 세계 공개 예정이다.
엔하이픈은 그동안 '보더'(BORDER) '디멘션'(DIMENSION) '매니페스토'(MANIFESTO) '블러드'(BLOOD) 시리즈로, 경계를 넘은 소년이 다면적 세계를 마주한 뒤 자신만의 답을 찾아 동 세대에게 선언하고 피로 연결된 운명공동체인 '너'를 위한 희생을 각오하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번 '로맨스 : 언톨드'로는 새로운 서사를 써 내려간다. 전날인 16일 공개된 로고 모션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하트 이미지 등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엔하이픈은 첫 정규앨범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 이후 약 2년 9개월 만에 새 정규를 내놓는다.
그간 앨범 서사를 표현하기 위해 초현실, 몽환, 소년미 등 넓은 스펙트럼의 콘셉트를 선보인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는 오늘(17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