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푸바오 생일파티 열린다" 광안리해수욕장서 캐릭터 존 운영

부산

    "푸바오 생일파티 열린다" 광안리해수욕장서 캐릭터 존 운영

    다음 달 6일부터 8월 31일까지 바오패밀리 캐릭터 존 운영
    5m 크기 대형 생일 케이크 조형물 등도 설치
    캐릭터 존 개장에 맞춰 드론쇼도

    다음 달 6일부터 8월 31일까지 부산 수영구 광안리해수욕장에 바오 패밀리의 캐릭터 존이 운영된다. 부산 수영구 제공 다음 달 6일부터 8월 31일까지 부산 수영구 광안리해수욕장에 바오 패밀리의 캐릭터 존이 운영된다. 부산 수영구 제공 
    다음 달 개장하는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 판다 푸바오 가족의 캐릭터 존이 생긴다.
     
    부산 수영구는 다음 달 6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광안리해수욕장에 '생일파티를 여는 바오패밀리'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전국적으로 인기를 끈 첫째 딸 푸바오를 비롯해 아빠 러바오, 엄마 아이바오, 쌍둥이 막내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등 바오패밀리는 모두 7월에 태어났다.
     
    수영구는 에버랜드와 협업을 맺어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 캐릭터 존 조성에는 모두 2억 6500만 원의 사업비가 투입된다.
     
    캐릭터 존에는 바오패밀리 조형물을 비롯해 모래에 판다 형태의 구멍을 내 그 안에 카메라를 넣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모래판다샷' 구간이 마련된다. 또 바오패밀리를 위한 5m 크기의 대형 생일 케이크 조형물 등도 설치된다.
     
    구는 다음 달 6일 캐릭터 존 개장에 맞춰 '바오패밀리 인 광안리'를 주제로 하는 드론쇼도 열 계획이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바오 가족들과 광안리에서 함께 휴가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