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한국남동발전,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활동 과제발표회' 개최

경남

    한국남동발전,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활동 과제발표회' 개최

    "어려운 발전소 용어는 순화하고 직접 참여로 혁신성과 체감도 높여"

    한국남동발전 제공한국남동발전 제공
    한국남동발전은 지난 19일 경남 진주시 본사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활동 과제발표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발표회에는 국민소통혁신단, 혁신담당자 등 약 20여 명이 참석했다.
     
    한국남동발전은 지난 5월 자체 시행한 혁신과제 경진대회를 통해 탄소중립, 효율화, 책임경영 분야 73건의 과제 이행계획을 수립했다. 이들 과제는 계획의 참신성, 국민체감도 등을 고려해 대내외 심사단으로부터 심사를 받았으며 이 중 최우수에 선정된 '3D프린팅 재료가 된 석탄재, 세상의 모든 것이 된다' 등 총 24건의 우수과제가 선정됐다.
     
    한국남동발전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국민소통혁신단이 국민의 시각에서 새롭게 과제를 바라보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도록 과제를 새롭게 구성할 계획으로, 향후 어려운 발전소 용어를 순화하는 등 연말까지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요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한국남동발전 관계자는 "이번 과제발표회 이후에도 다양한 소통 채널을 활용해 국민과 접점을 크게 키워나갈 것"이라며 "국민이 혁신성과를 체감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