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주자치경찰위·광주교통방송, 교통안전 '맞손'

광주

    광주자치경찰위·광주교통방송, 교통안전 '맞손'

    24일 시청서 교통안전 업무협약 체결
    광주 녹색어머니연합회·광주모범운전자연합회 참여
    '함께해요. 일단멈춤' 홍보 등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

    광주광역시자치경찰 위원회는 TBN광주교통방송 등과 24일 광주시청 중회의실에서 교통안전을 위한 착한 습관 '함께해요 일단멈춤' 업무협약을 맺었다. 광주광역시자치경찰 위원회 제공 광주광역시자치경찰 위원회는 TBN광주교통방송 등과 24일 광주시청 중회의실에서 교통안전을 위한 착한 습관 '함께해요 일단멈춤' 업무협약을 맺었다. 광주광역시자치경찰 위원회 제공 
    광주광역시자치경찰위원회는 TBN광주교통방송, 광주녹색어머니연합회, 광주모범운전자연합회와 함께 24일 오후 시청 중회의실에서 교통안전을 위한 착한 습관 '함께해요 일단멈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민간·행정·언론이 함께 협력해 교통사고로부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선진 교통문화 조성을 위해 상호협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협약에 따라 TBN광주교통방송은 교통안전을 위한 착한 습관 '함께해요 일단멈춤'의 홍보활동과 특집 이원생방송을 진행한다. 
     
    광주자치경찰위원회는 교통안전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보행자 사고 예방을 위해 시민과 운전자의 자발적 법규준수 현장 캠페인을 함께한다. 또 광주녹색어머니연합회, 광주모범운전자연합회는 현장에서 시민의 참여와 관심을 끌어낼 계획이다.
     
    안진 광주자치경찰위원장은 "이번 협약은 민간단체, 언론이 함께 지역사회의 안전을 도모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보행자 중심의 선진 교통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