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 제공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푸바오와 바오패밀리의 영화 '안녕, 할부지' 스페셜 기획전 엔딩 크레딧 패키지가 매진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다.
'안녕, 할부지'(감독 심형준, 토마스고)가 지난 24일 G마켓을 통해 '함께 만드는, 모두의 영화' '안녕, 할부지' 스페셜 기획전을 시작한 가운데 벌써 매진 행렬을 이루고 있다.
특히 영화의 마지막을 관객과 함께 장식하는 선착순 3천 명 엔딩 크레딧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가 G마켓 베스트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와 함께 매진을 기록했다.
'안녕, 할부지' 측은 "이는 예비 관객들이 영화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 개념으로 마련된 스페셜 기획전에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라며 "'함께 만드는, 모두의 영화'라는 기획전의 메시지처럼 바오패밀리를 사랑하는 전국의 팬들이 기획전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전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바른손이앤에이 제공'안녕, 할부지'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전 기간 내 모든 패키지 구매자에게 특별한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워드 상품은 강철원 주키퍼가 푸바오에게 자필 편지를 쓰는 스틸컷 엽서로 기획전 굿즈와 함께 전달된다. 이뿐만 아니라 모든 기획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안녕, 할부지' 특별 시사회에 초청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파노라마 미니 포스터, 필름 포켓, 엽서북, 영원우표 세트, 필름 키링, 에코백, 스페셜 티켓으로 구성된 '안녕, 할부지'의 굿즈 패키지를 소장할 수 있는 G마켓 스페셜 기획전은 내달 7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수익금은 영화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안녕, 할부지'는 바오패밀리와 주키퍼(사육사)들의 만남과 이별, 사랑과 감동의 순간에 우리가 몰랐던 또 다른 이야기로, 올가을 극장 개봉 예정이다.